ÀÛ°¡
ÀÛǰ
µµ¼¹øÈ£
Á¦¸ñ :
[¹ö·ÁÁø °í¾çÀÌÀÇ Áý]
역시...
´Ð³×ÀÓ : ijª
µî·ÏÀÏ : 2008-11-20
Á¶È¸¼ö : 0
아●존에서 나왔을 때부터, 그리고 20일을 얼마나 기다렸는지=_=생각한 것보다 기대 이상이네요. 이분은 톤을..전혀 사용 안했다고 해야하나? 그래서 그런지 이야기와 그림의 분위기가 잘 살아나네요. 독특한 느낌..?그림체도 제가 좋아하는 그림체.ㅎㅎ내용도 어쩜 제가 딱 좋아하는... 그런.. 어린녀석이..미래에..응응..+_+ㅋㅋ기대되는 작가중에 한 명이네요..
ÀÌÀü¸®ºä :
Àü ÀÌÄ¿ÇÃÀÌ Á¦ÀÏ ÁÁ¾Æ¿ä
´ÙÀ½¸®ºä :
°Å Âü. ÀÌ ÀÛ°¡´Ô ¸¸È´Â ¹¦ÇÑ ¸Å·ÂÀÌ Àִٴϱî¿ä~